4대보험 자격득실확인서 간단히 발급받자~!

 

 

안녕하세요 나콩마미입니다^^

5월의 끝자락이지만 한낮의 온도가 30도를 웃도는 날씨의 연속입니다~

오늘은 전국적으로 비소식이 있는데 이 비로인해서 더위가 한풀 꺾였으면 좋겠네요~^^

 

 

오늘은 근로자라면 대부분 가입되어있는 4대보험 자격득실확인서를 간단히 발급받는 방법을

알려드리려고 합니다^^

자격득실확인서는 각종 증빙서류로 활용되는데요~ 그 중 대출받을 때도 자격득실확인서가

필요하답니다~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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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선 자격득실확인서를 발급받으려면 가까운 국민건강보험공단으로 방문해서 발급받을 수 있고

또 국민건강보험 홈페이지에서도 발급 가능합니다^^

 

 

 

국민건강보험 홈페이지에 접속 후 로그인을 해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~

 

 

 

로그인 하신 후 메인메뉴에서 민원신청 > 개인민원을 클릭합니다~ 그러면 새로운 창이 뜨게

됩니다~

 

 

 

 

그러면 개인민원 메뉴에서 자주찾는 민원으로 자격득실확인서 발급이 나옵니다~

 

 

 

 

클릭하게 되면 나의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내역이 나오게 되고 프린터발급을 할지 팩스전송

을 할지 선택하는 사항이 있습니다~ 필요에 따라 선택해서 발급받으시면 됩니다^^

 

위에서 언급했듯이 4대보험 자격득실확인서는 대출받을 때도 필수서류입니다

햇살론 대환대출은 대부업, 카드론등 고금리(20%이상) 대출상품을 정부가 보증서서 저금리(10%)

대출상품으로 바꿀 수 있는 상품입니다~

 

대환자금 최대 2천만원까지 받을 수 있고 생활에 필요한 생계자금 최대 1천만원까지도 동시에 신청

해서 받을 수 있는 서민을 위한 대출상품입니다~

 

저소득. 저신용자를 위한 햇살론은 연소득 4천만원이하 신용등급 6-10등급인분들, 연소득 3천만원

근로자에 해당합니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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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 포스팅은 대환대출 햇살론 도와드림으로부터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~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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